타쿠미군을 항상 구입하던 곳에서 구입할수 없다는 걸 보고나서
어찌나 좌절을 했던지요;;

다른건 몰라도 타쿠미군 시리즈만큼은 사야겠다는게 강하다보니;;
여기저기 알아보고나서 구입했습니다.

주문하고나니 2월 1일 도착예정이라고 되어있어서 2
월달에나 받아볼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어제 도착했습니다.
생각보다 며칠 일찍 받았습니다 ㅎㅎㅎㅎ


여전히 타쿠미군은 그림의 떡이지만... 아아.. 책만봐도 너무 흐믓합니다 ㅠㅠ

앞으로 계속해서 영화는 나오다보네요;;
이제는 미모의 디테일이네요
이거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부분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
이때부터 안경낀 기이의 모습이 시작!!!
ㅋㅋㅋㅋㅋㅋㅋㅋ

또 손발이 오글오글 거리는 영화가 되겠군요;;;;






간만에 성우잡지책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.
엔화가 너무 비싸서 정말 성우팬질... 완전히 쉬고있었다고나 할까요;;;;
뭐.. 호시군를 이제 잡지에서 찾아보는것도 힘들어 지기도했고.... 겸사겸사해서 잡지와 멀어지고있었는데....
성우그랑프리 12월호 표지를 장식한 쥰쥰을 보니깐 이거 지름신이 강림해버렸습니다..
1월달표지로 쥰쥰과 칵트상이 있는걸 보구나서 '헉!!' 해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ㅠ
이쁘게 잘나왔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;;





요츠바랑 9권과 세븐데이즈도 함께 Get했습니다.
세븐데이즈 후속편 정발본나왔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구입해야지 하면서도 다른책들과 함께사려고 아직 미적미적거리고 있습니다;;
요츠바랑9도 어서 정발본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어요! ㅋㅋ





posted by 적별  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
: secret


  1. BlogIcon 천래 2010.01.31 19:46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옴마야!! ㅠㅠ 표지 너무 이쁘네요.ㅠㅠㅠㅠㅠㅠ 영화..미모의 디테일도 나오는건가요? 또 캐스팅 바뀐건가요? 어우..영화쪽은 그냥 신경끄고 살고싶으네요..ㅎㅎㅎㅎㅎㅎ 1편은 좋았는데....;ㅁ;) 기이역의 제가 좋아하는 배우라서...ㅠ 3ㅠ)
    쥰쥰은 긴머리 처음엔 적응안됬는데 자꾸보니까 예뻐요~

    • BlogIcon 적별 2010.01.31 20:13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

      타쿠미 새침하게 나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
      영화는 저두 그저.. 신경끄고싶어요;; 이건 매 영화마다 다른캐스팅인건지.. 영화만들면.. 그래도 캐스팅은 일관되게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ㅠ;;

 
 
写真話 (111)
사진(写真) (79)
Doll (11)
사담(私談) (21)
+ 눈일까요? 구름일까요? (4)
+ 행복한 길고양이 두번째 사진전에 다녀⋯ (4)
+ 불꽃놀이 (4)
+ 주정차금지!! (8)
+ 더운 여름에 피는 연꽃 (10)
+ 소니엔젤로 가득~ (10)
+ 요즘은 구름을 많이 볼 수 있는거 같아요. (8)
+ 적란운 (14)
+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. (10)
+ 무순심기 놀이~ (8)
+ 웅웅 너무 반가워 >_<
+ 누나 - ! 너무 반가운 ^---------------⋯
+ 뱅기는 몸이 힘들어도 왠지모를 즐거움⋯
+ 아 저도 뱅기 타고 싶네요..ㅎ.ㅎ
+ ㅋㅋㅋㅋ 냥이 만질수있는 기회있을꺼얌!!
+ 그쵸 소녀 명수 대박이죠!!! ㅎㅎ
+ 저는 오늘 이거뽑을라고 한개삿는데 루⋯
+ 냥이 냥이 ...만져보구 싶어,,,흑,,, 소⋯
+ 소년명수 대박이네요. ^^ ㅎㅎㅎㅎㅎ⋯
+ 맞어맞어 ㅠㅠ 필요해